상생협력사업
대중소기업상생협력 기금사업
농어촌상생기금 운영사업
해외진출 역량이 부족한 중소기업을 위해 대기업의 해외 네트워크* 및 인프라**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 및 해외판로 개척 지원
* 네트워크 : 대기업 보유 해외 무형적 자원(인력, 브랜드 인지도, 해외마케팅 역량 등)
** 인프라 : 대기업 보유 해외 유형적 자원(해외법인·사무소, 온·오프라인 유통매장 등)
사업유형 | 지원내용 |
---|---|
한류 연계 | - 한류행사, 한류 콘텐츠, 한류 스타와 연계하여 중소기업 제품 수출을 위한 홍보, 판매, 수출상담, 상품개발 및 콘텐츠 제작 등 마케팅 활동 지원 |
해외 홈쇼핑 | - 국내 홈쇼핑사의 해외방송채널을 활용한 우수 중소기업 제품 방송 및 판매 지원 |
해외 거점 | - 대기업의 업종별·진출지역별 특성 활용한 중소기업의 제품 현지화 및 수출 안정화 지원 |
정부지원금
주관기업
참여기업
상담 및 문의
판로지원부 대중소기업 동반진출 지원 담당
윤정하 과장
이유진 대리
박민진 대리
김기범 대리
류다은 대리
정하나 대리
류지은 사원
전세영 사원
이예빈 사원
상담 및 문의
판로지원부 대중소기업 동반진출 지원 담당
윤정하 과장
이유진 대리
박민진 대리
김기범 대리
류다은 대리
정하나 대리
류지은 사원
전세영 사원
이예빈 사원
사업소개
상생협력사업
대중소기업상생협력 기금사업
농어촌상생기금 운영사업